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OAP & SOUL

SOAP & SOUL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정직한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제품과
닥터 브로너스가 지켜가고 있는 가치에 대한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SOAP] 각질을 씻는 달콤한 클렌징
작성자 닥터 브로너스 (ip:)

각질을 씻는 달콤한 클렌징

: 슈가솝


겨울철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거칠고 푸석한 인상을 줍니다. 때문에 각질만 잘 관리해 주어도 한결 보드랍고 윤기 나는 피부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여리거나 트러블이 있는 피부라면 신중해야 합니다.




각질- 벗겨 내기보다 씻어 내기

 

각질은 철책을 지키는 경비병과 같습니다. 피부층의 가장 바깥 장벽에서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고 외부 자극과 침투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하는 것이 정상적인 각질의 역할입니다. 각질을 너무 자주 혹은 과도하게 벗겨 내면 피부는 적의 침입과 공격에 무방비한 상태가 됩니다.



화학적인 필링제나 알갱이가 있는 스크럽은 표층의 두꺼운 각질을 벗겨 내 피부를 즉각적으로 환하고 매끈하게 만들지만 제품에 포함된 유기산의 농도에 따라 민감한 피부에는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각질 제거 후 노출된 피부는 살아 있는 표피 세포이기 때문에 외부 자극에 상당히 예민해질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합니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는 벗겨 내기보단 씻어 내는 각질 관리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인위적인 방법으로 정상적인 각질까지 제거하는 것이 아닌 클렌징 과정에서 불필요한 각질만을 노폐물과 함께 세정하는 것입니다. 



달콤한 조력자

 

여기 달콤한 조력자가 있습니다. 슈가솝은 클렌징과 각질 관리라는 두 가지 목적을 동시에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분이 손실되기 쉬운 클렌징 과정에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한편 불필요한 각질들이 노폐물과 함께 부드럽게 씻겨 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슈가솝의 완벽한 멀티 태스킹은 브라운 슈가와 청포도 주스 그리고 세 가지 식물 오일의 작용으로 실현됩니다.



브라운 슈가  *유기농

슈가는 훌륭한 천연 각질 관리제이자 보습제입니다. 슈가솝은 카라멜라이즈드Caramelized 브라운 슈가를 담아 갈색빛을 띱니다. 카라멜라이즈드 슈가는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고와 까끌거림 없이 얼굴과 몸의 피부 표면에 쌓인 불필요한 각질만을 부드럽게 정돈합니다. 또한 슈가는 물분자와 결합하여 피부의 수분 함량을 높이도록 돕습니다.

 

청포도 주스  *유기농

슈가솝에는 금방 증발되어 건조함을 줄 수 있는 정제수 대신 수분력이 탁월한 청포도 주스가 담겨 있습니다. 신선한 유기농 청포도 과육을 압착하여 얻은 주스의 풍부한 수분과 영양은 슈가와 협력해 클렌징 직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우며 살결을 한결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 줍니다. 

 

코코넛 · 올리브 · 호호바 오일  *모두 유기농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은 슈가솝 특유의 크리미하고 밀도 높은 거품을 만듭니다. 조밀한 거품은 피부에 더 밀착할 수 있고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해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정돈합니다. 인체 피지 구조와 닮은 호호바 오일은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 클렌징 후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촉촉함이 지속될 수 있도록 보호합니다.



베이비 언센티드 · 라벤더 · 레몬그라스 라임 · 티트리 · 페퍼민트 슈가솝이 있습니다. 베이비 언센티드 슈가솝은 무향이며 다른 향은 최고급 에센셜 오일이거나 천연 향입니다. 슈가솝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한 닥터 브로너스의 각별한 추천은 레몬그라스 라임입니다.

 

싱그러운 삼중주 

 

레몬그라스 · 라임 · 레몬의 싱그러운 삼중주는 그 시간이 언제이든 맑은 아침으로 여러분을 데려다 놓습니다. 산뜻하고 순한 레몬그라스 라임 슈가솝은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이제 각질 관리에 별도의 에너지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의 결과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레몬그라스 라임 슈가솝 

Lemongrass Lime Sugar Soap (360ml 22,000원)



레몬그라스 라임 슈가솝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비자극(Excellent) 제품으로 판정받았습니다.1) 또한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각질 개선(각질 면적 23.4% 감소)과 피부 결 개선(거칠기 6.31%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2)



"지금- 배너를 클릭하고 레몬그라스 라임 슈가솝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존중에 관한 이야기

 

슈가솝의 전 성분 중 미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 비율은 95% 이상이며 OECD 가이드라인에 따른 엄격한 테스트 조건에서 쉽게 생분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슈가솝은 사용자의 피부, 나아가 토양과 그 속의 동식물을 존중합니다.

 

슈가솝은 미국의 비영리 단체 비건 액션으로부터 Certified Vegan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인증은 증가하는 비건 소비자들에게 슈가솝이 동물 실험을 배제했으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클렌저임을 증명합니다.

 

보틀은 100% PCR 플라스틱입니다.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가공한 소재인데 슈가솝은 그중에서도 수요가 많지 않은 유색 플라스틱을 사용합니다. 이 보틀은 궁극적으로 플라스틱 매립량과 탄소량 감축에 일조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 메이트이자 훌륭한 핸드솝

 

슈가솝은 간편한 펌프 타입으로 세면대나 싱크대 옆에 두면 훌륭한 핸드솝이 됩니다. 이때 위아래로 가볍게 흔든 뒤 펌핑하시면 좋습니다. 카라멜라이즈드 슈가와 유기농 오일 등이 고농축된 제형으로 미세한 입자들이 가라앉아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안 시에는 미온수로 얼굴을 적신 뒤 풍성한 거품을 내 클렌징합니다. 펌핑 직후 포뮬라를 얼굴에 직접 문지르지 말고 물을 묻혀 손으로 거품을 낸 뒤 부드럽게 세안하세요. 몸에는 샤워볼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바디 전체를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닦아 준 뒤 헹궈 내면 됩니다. 

 

브라운 슈가와 청포도 주스 그리고 3가지 식물오일의 달콤한 블렌딩! 

까끌까끌한 스크럽이 부담스러우셨다면 슈가솝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지금- 배너를 클릭하고 레몬그라스 라임 슈가솝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1) 2023.10.24-26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 / 총 34명 대상 · 개인차 있음

2) 2023.10.26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 / 총 22명 대상 · 개인차 있음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