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AMPAIGN

CAMPAIGN

사람과 동물 그리고 지구 환경은 모두 하나!
닥터 브로너스의 ‘All-One!’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게시판 상세
제목 제로웨이스트를 위한 REFILL&REUSE
작성자 닥터 브로너스 (ip:)


우리 함께, 다시 채우고 다시 써요! REFILL&REUSE


닥터 브로너스가 리필을 시작합니다. 


닥터 브로너스는 플라스틱 문제가 대두되기 전 ‘ALL-ONE(올원)’ 철학을 바탕으로 나와 우리 그리고 지구 환경의 공존을 위해 2003년부터 재활용된 100% PCR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플라스틱 생산을 줄이고 사용된 플라스틱의 재활용을 늘리기 위한 노력인 것이죠. 


닥터 브로너스는 단기적으로는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완화하는 동시에 장기적인 대안을 찾기 위해 다각적인 접근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닥터 브로너스 미국 본사에서는 대용량 제품을 사용하도록 권장해왔습니다. 큰 용량의 제품을 집에서 작은 용기에 소분해서 사용하면 그만큼 플라스틱의 사용량도 줄어들게 되는 셈이죠. 또한 닥터 브로너스를 만나볼 수 있는 전 세계의 각 지역에서도 제로웨이스트샵 등에서 리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제로웨이스트샵 ‘알맹상점’ 망원점에서 리필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트러스 오렌지’와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 2가지 제품으로 운영되며 알맹상점 서울역점으로도 확대될 예정입니다.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은 알맹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리필 제품 중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첫 제품이라고 해요. 닥터 브로너스는 제품의 주원료인 올리브, 코코넛, 페퍼민트 오일 등을 공정무역을 통해 수급하고 있으며 전세계 약 1만 명의 유기농 공정 무역 파트너들에게 공정한 임금과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필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 캐스틸 솝’은 멕시코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오렌지, 레몬, 라임 오일이 함유되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인 페이스&바디 클렌저입니다. 노폐물은 깨끗이 씻어내고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 리프레싱 샤워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할게요.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은 프랑스 프로방스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유기농 라벤더 오일의 깊은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페이스&바디 클렌저입니다.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깊은 진정과 휴식을 선사해 릴렉싱이 필요하신분께 추천해요. 


우리 함께, 닥터 브로너스 제품 사용 후 용기를 재활용해 리필로 다시 채워 사용해봐요!

나와 우리 그리고 지구의 공존을 위해! ALL-ONE!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민**** 2022-09-02 20:15: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직 서툴지만 저도 리필로 채워쓰는 습관을 들이겠습니다.
  • 최**** 2022-09-07 17:42: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리필나와서 반갑네요!! 쓰고 버리고 너무 아까웠는데 진작 나왔음 좋았을거에요 ㅎㅎㅎ
  • 천**** 2022-09-07 18:18: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와!! 드디어!!제 최애인 페퍼민트도 리필로 나오길 기대힙니다❤❤❤
  • 차**** 2022-09-07 22:26: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여러번 재구매해서 애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지점도 확대되고 제가 사용하는 티트리도 리필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 박**** 2022-09-09 07:33: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좋은일이 시작되었네요. 지방에도 서서히 내려오겠죠?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