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AMPAIGN

CAMPAIGN

사람과 동물 그리고 지구 환경은 모두 하나!
닥터 브로너스의 ‘All-One!’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게시판 상세
제목 2022 올원 코리아 캠페인
작성자 닥터 브로너스 (ip:)



1% BACK - 옳은 일을 위해 투쟁하고 후원하라!


닥터 브로너스는 시작부터 사회를 위한 움직임에 앞장서 온 기업입니다. 1940년대 닥터 브로너스의 창립자 창립자 엠마누엘 브로너는 길모퉁이 연설에서 시작해 대강당 등으로 자리를 옮겨 전쟁과 차별에 반대하고 우리 모두가 하나라는 ‘올원(All-One!)’의 메시지와 함께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을 나누어 주기도 했습니다. 


그의 정신을 이어받아 닥터 브로너스는 누구보다 먼저 재생유기농업, 공정무역, 동물복지 등의 핵심 가치를 실천하고 후원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는 스스로 “투쟁하는 비누 회사 (Fighting Soap Company)”라 칭하며 열정과 전략을 통해 기업의 철학을 실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의 올원 인터내셔널 이니셔티브는 브랜드 철학이 미국 본사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닥터 브로너스를 만나볼 수 있는 나라와 함께 공유하는 주요 공동 가치임을 보여주는 캠페인입니다. 이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닥터 브로너스는 매년 각 국가 수출 추익의 최소 1%에 해당되는 금액을 사회 정의, 동물 복지,지속가능한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현지 단체에 기부합니다.


2019년 독일과 영국에서 첫 시작을 알린 올원 인터내셔널 이니셔티브는 올해 3번째를 맞이했으며 호주, 캐나다, 프랑스, 아일랜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한국, 멕시코, 네덜란드, 파나마, 싱가폴, 스웨덴, 스위스, 대만 등 17개국이 올원 인터내셔널 이니셔티브에 동참했습니다.


2022 올원 코리아 캠페인


닥터 브로너스 코리아는 '2022 올원 코리아 캠페인'을 론칭하고 사회 정의, 동물 복지, 환경 보호를 위한 행동에 앞장서는 국내 단체 4곳에 한국 수출 수익의 1%와 닥터 브로너스 홈페이지 판매 수익의 일부를 더한 총 1억 2백만원을 기부하고 2023년 한 해 동안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사회 정의 - 지파운데이션

아동 청소년 생활 시설 내 화장실 위생공간에 대한 개보수 공사를 위해 30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사회 정의 - 한림화상재단

소방관 트라우마 상담 프로그램 개발 후 소방관을 대상으로 교육을 위한 연간 프로젝트를 위해 30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동물 복지 - 곰보금자리 프로젝트

강원도 화천에서 있는 12마리 사육곰의 안정적인 보호 위한 활동가를 충원하기 위해 30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환경 보호 -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

시화호의 환경을 보존하고 보호하는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를 2년째 이어나가기 위해 12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옳은 일을 위한 투쟁과 후원, 2023년 '올원 코리아 캠페인' 활동을 지켜봐주세요. ALL-ONE!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